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 적
이 약관은 GOGOSHIP(이하"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웹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이 약관의 내용이 변경되었을 시에는 회사의 로그인(메인) 화면에 7일간 게재 함으로써 변경사항에 관한 동의를 
획득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약관에 동의를 하지 않은 회원은 동의하지 않음이나, 회사에 회원 탈퇴를 고시하는 것으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음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약관 외 시행지침
회사는 이 약관의 시행을 위하여 약관이 정한 범위 내에서 시행지침을 정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 원 : 본인 실명 회원만을 원칙으로 합니다. 본 회원이란 이 약관을 동의하고 회사 인터넷 홈페이지 회원신청양식에 
본인의 신상명세를 기입하여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신 분을 말합니다.

② 아이디(ID) :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 및 
한글과 숫자의 조합으로 이루어집니다.

③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④ 운 영 자 : 서비스 전체 또는 일부의 관리와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지정한 자

제 5 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회원에게 기본서비스와 부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본서비스와 부가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기본서비스 : 회사의소개 및 업무용자료 조회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부가서비스 : 기본서비스를 제외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6 조. 이용 계약의 성립
①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라는 이용신청시의 물음에 회원이 "동의"버튼를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이용계약은 제7조에 규정한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③ 이용계약은 회원이 회사가 정한 가입절차를 통해 개시되며, 회사가 정한 탈퇴 절차가 완결된 시점까지 성립한다. 
자유의사에 따른 가입이라 하더라도 계약상 허위사실을 기재했을 경우 계약이 무효인 만큼 회사가 이를 발견한 즉시 
일방적으로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으며, 회사가 금하는 활동을 통해 회사가 이용자를 불량이용자로 등록한 경우 
일반 회원과 달 리 불량 이용에 대한 제재나 또 다른 피해자의 예방을위해 이용자격을 박탈하고 사용금지 기간을 
추가할 수 있다.

제 7 조. 이용신청
① 이용신청은 온라인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다음사항을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필수 입력사항>
1. 이름 / 2. 주민등록번호 / 3. 아이디(ID) / 4. 비밀번호 / 5. 주소 / 6. 전화번호
제 8 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회원이 제 7 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을 하였을 때 다음 제 2 항 , 제 3 항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승낙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 기입항목에 따라 부가서비스의 일부가 제한적으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의 경우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이용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3. 회사의 기본서비스 및 타 서비스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기타 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이를 승낙하지 않거나 향후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1.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또는 이와 유사한 행위를 했을 경우
5. 회사의 기본 서비스 및 타 서비스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6.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제 3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9 조. 회사의 의무 및 권리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 는 예외로 합니다.

② 제10조 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동의 하에 회원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
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③ 회사는 필요에 따라 회원의 정보의 관리를 회사가 인정한 외부업체에 위탁관리 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를 두어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메일 : webmaster@pusanpilot.co.kr

제 10 조. 회원의 의무 및 권리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권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7.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정부기관 및 공공기관으로부터 시정요구를 받는 행위
9. 선거관리위원회의 중지, 경고 또는 시정명령을 받는 선거법 위반 행위
10.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및 회사에서 공지하는 서비스이용과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사이트에서 회사의 허가 없이 제품 판매 등의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 및 이에 동조 등으로 인해 
발생
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원은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개인정보를 손쉽게 갱신 · 수정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해야 합니다.

⑦ 회원은 ④항에 따라 허가되지 않은 영업활동으로 회사에 손해를 입혔을 경우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⑧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한 결과로 얻은 피해는 본인이 책임집니 다.

⑨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 및 기능을 전용할 수 없습니다.

⑩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을 이용하지 않으면, 서비스의 이용을 하실 수 없습니다.

⑪ 본회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선박의 운항및 위치와 관련된 정보는 선박안전과 항만효율 등 공익의 목적을 위해서만
이용하고 개인의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는다. 또한, 본 회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법적인 증거자료로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11 조. 회원 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와 책임
① ID는 회사에서 회원을 식별하는 기본적인 도구입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자신의 아이디(ID)가 타인에 의해 무단 이용되는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③ 회원의 아이디(ID)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 12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도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회원의 게시물
① 회사는 서비스 내의 일부 내용물에 대해 게시물 심의권리를 가집니다.
1. 공개된 각종 게시판
2. 회원의 신고 등으로 접수된 회원간의 대화 내용

②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제2항 소정의 세부 이용지침을 통하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회사에서 제공하지 않는 상업행위 및 금전 및 물품 취득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 (다단계 판매 등)
7. 기타 관계법령 및 회사의 세부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4 조.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모든 자료(회원간 전달 포함)에 대한 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서비스 내 게재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 및 별도의 계약이 있는 경우, 회사는 타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15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긴급조치, 예기치 못한 천재지변, 사고 및 회사가 서비스 점검 및 조치를 필요로 하는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6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정기점검, 긴급조치, 천재지변 등)
2. 기본 음성통화 및 타 서비스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경우
3.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17 조. 계약해지 및 이용변경
① 개인이 회사와의 계약을 해지 및 변경할 수 있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신규회원 가입양식에 동의 전 철회의 경우
2. 회원 탈퇴의 경우
3. 정기적인 개인정보 갱신

② 회사가 개인과의 계약을 해지 및 변경할 수 있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온라인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을 본 약관의 제8조 ②항에 따라 이용신청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고, 제11조에 명시된 
회원의 의무를 다하지 않았을 경우, 제18조에 따라 적 절한 의무를 다하지 않은 경우, 제19조의 이용책임을 위반한 경우에 
근거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부여 받은 후에라도 회원의 조건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4. 본 조 제2항, 제3항의 회사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5. 본 조 5항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8 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이를 어길 시에는 회 사는 회원에게 통지하지 않고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등

제 19 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이용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이 없습니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에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비롯한 각종의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만일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는 당해 회원은 이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또한 회원이 회사가 금하고 있는 행위 (10조 1항, 12조 2항, 14조 2항)를 행함으로써 회사에 물질적, 이미지적 손해를 
입혔을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이용권한을 박탈함과 동시에 손해배상 등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제 20 조. 면책사항 회사는 다음의 이유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 책임이 없습니다.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② 회사는 회원이나 제3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관할법원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부산지방법원을 전속적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시행일)이 세칙은 2018년 6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 본 약관에 대한 저작권은 (주)SA에 귀속하며 무단 복제, 배포, 전송, 기타 저작권 침해행위를 엄금합니다. 


* 경우에 따라 문자 수신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수시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있음을 명기합니다.


대표자: 정성균 | 회사명 : 주식회사 에스에이 (주) SA | 사업자번호 : 209-88-01002 | e-mail : sgjung3579@daum.net
주소지 : 전라남도 순천시 황금 2길 11-11, 4층 | Mobile : 010-2640-3579 | 통신판매업신고 : 2018-전남순천-2058호

방문자수

TODAY
9
어제
270
최대
356
전체
94,254
Copyright © 주식회사 에스에이 (주) SA. All rights reserved.

문자전송

발신번호 :